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일단 의심많은 울 고양이가 잘 먹으니 다행이에요. 근데 막내는 입맛에 안맞는지 잘 안먹으려 해요(몸에 좋...
작성자 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6-09 10:30: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

일단 의심많은 울 고양이가 잘 먹으니 다행이에요. 근데 막내는 입맛에 안맞는지 잘 안먹으려 해요(몸에 좋은 재료인 듯)!!



(2020-06-08 19:26:3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E731EEA8-9C2C-40C5-AFF1-D2FCFC57794D.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레미투미 2020-06-09 11:13: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에공!!! 넘나 이쁜 냥냥이~~^___^ 근데 이빨에 좋은건데 왜왜왜왜~~~?!?!^^ ㅋㅋㅋㅋ 저희도 맨날 나리(저희 모델 냥이)가 이빨을 안닦으려고 해서 처음 나리를 먹이려고 찾아봤던 건데요~~~ 첨에 나리도 어색해 하더니만 옆에서 토리(모델 댕댕이)가 먹는거 보고 따라 먹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늘 이빨관리가 걱정이었는데 그래도 이것만큼은 꾸준히 먹이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지금은 넘나 잘먹어서 좋아요^^ 고객님의 아이도 곧 적응할 수 있으리라 믿으며~~~~ 이빨 아프지 말고 건강히 잘 지내길 바랍니다!!! 이쁜 사진 후기의 보답으로 적립금을 넣어드리고 싶은데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더라구용! 나중에라도 회원가입 해주시면 꼭 적립금 넣어드릴께요!! 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3 [냥냥이] 밸리스 치카츄르 / 스틱형 / 15g X 20개 세트 일단 의심많은 울 고양이가 잘 먹으니 다행이에요. 근데 막내는 입맛에 안맞는지 잘 안먹으려 해요(몸에 좋... 파일첨부 네**** 2020-06-09 11